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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bto8.smspower.org/segapower/1326/index.html
다시 BGM를 들을 수 있는 상태에서 ↑↓←→→←↓↑으로 조작하고 ↑+버튼으로 TIME을 80으로 증가시킵니다.
↓+버튼이라면 70으로 감소합니다. (원래는 75)
스타트 지점에서 깃발을 흔드는 아저씨가, 시작 후 15초를 기다려도 액셀을 밟지 않으면
「화를 내면서 뒤돌아 버립니다.」 가 되는 Feature 도 제대로 이식되어 있습니다.
물론 대시 스타트도 있습니다.
시작 시에 기어를 HI로 두고 출발신호와 동시에 액셀을 누릅니다.
이 때 게이지가 황색 부분에 있으면 성공으로, 게이지는 MAX까지 올라간 후 1 번째 빨강까지 서서히 내려가지만
스피드는 최고인 293킬로 까지 급상승합니다.
처음부터 액셀을 눌러서 게이지를 최대로 한 다음, 출발 신호 조금 전에 버튼을 때고 게이지가 황색까지 내려왔을 때
출발 신호가 울리는 타이밍으로 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바다는 없습니다.
커브시에 타이어에서 나오는 연기도 작은 것은 아쉽습니다.
1 스테이지는 쭉 293킬로로 달릴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진행하면 분기점이 나옵니다.
하드 웨어의 제약상, 줄무늬로 표현 되고 있습니다.
중앙을 달려도 강제적으로 어딘가로 들어갑니다.
배경의 색이 서서히 바뀌고 다음 스테이지로..
체크 포인트를 지나면 TIME이 추가되고 다음 코스로 이동합니다.
다채로운 배경과 스스로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 좋습니다.
왼쪽을 선택하면 석주 코스.
석주 터널에서는 코스가 직선이 되고 도로 위치가 고정되는 것은 하드 웨어의 제약상 방법이 없습니다.
다음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사막 코스.
모든 코스 중 제일 어렵다고 전해집니다.
여기에서는 유명한 비기 「ギアガチャ」를 구사하면 훨씬 쉽게 됩니다.
방법은 먼저 주행중에 기어를 HI-LOW-HI로 재빠르게 바꾸면 잠시 동안 타이어에서 연기가 나옵니다.
이 때는 도로 이외에서도 감속되지 않습니다.
이 상태로 도로에서 차 반만큼 넘어서 다시 똑 같이 입력합니다.
그러면 연기가 몇초간 계속 나옵니다.
나와 있는 동안엔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는 상태로 어디에서나 전혀 감속되지 않기 때문에,
적 차가 없는 안전지대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끝나기 직전에 같은 방법으로 입력하면 계속 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ギアガチャ」를 마스터하면 사막에서도 56초대는 쉽습니다.
다시 한번 더 왼쪽 코스를 선택하면 사바나.
완주하면 남은 시간이 점수가 되고(이 때는 자동 조종입니다.)
골인 합니다.
갑자기 골이 나타나는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
엔딩은 코스마다 다르고 A코스는 헹가래입니다.
헹가래 중에 수영복의 미녀가 나타나고, 모두가 한 눈을 팔아 떨어뜨려버리는 엔딩도 있습니다.
주행 코스가 표시됩니다.
이름 등록화면.
저녁 노을의 실루엣에 야자수는 차분합니다.. 그래픽이나 연출은 아케이드를 충실히 재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갈림길에서 오른쪾으로 가면, 암석 코스.
B코스의 엔딩에서는 애차인 페라리에서 연기가 나면서 망가져 버립니다.
다음으로 석주 코스에서 오른쪽으로 갔을 경우입니다.
고산 식물이 만발한 장소의 코스(라고 해도 MARK III판에 꽃밭은 없습니다만..)가 됩니다.
여기에서는 풍차 오두막이 여러개 나옵니다.
그리고 「ギアガチャ」를 해도 화면 끝으로 갈 수 있는 범위가 좁기 때문에 감속하지 않으면 통과할 수 없는 급커브가 있습니다.
그 앞의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나이트 드라이브 코스.
업, 다운이 많기 때문에 갑자기 눈앞에 나타나는 차에 특히 주의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석주 코스2.
석주 장면이 있는 코스는 비교적 쉽습니다.
C코스의 엔딩은 마법의 램프를 받은 플레이어가 램프를 비비면 미녀가 6명이 나온다는 것.
처음의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암면 코스.
하지만 MARK III판은 평원이 펼쳐집니다만...
간판에는 SEGA의 글자와 아웃 런 케이스(로는 안보이지만요)의 광고인 2종류가 있습니다.
다음 갈림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삼림 코스(왼쪽은 고산 식물이 만발한 장소의 코스)
다시 한번 더 왼쪽으로 가면 시들어 있는 숲 코스.
여기에서도 업, 다운이 많아 적차를 보기엔 안좋습니다.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가로수 코스.
신록의 계절입니까.
D코스의 엔딩은, 우승 컵을 가져온 여성이 드라이버를 그냥 지나치고 조수석에 있던 여성에게 전해주는 것.
D코스는 비교적 빠르게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익숙해지면 간단히 이 정도의 타임이 나옵니다.
삼림 코스를 오른쪽으로 가면, 사일로 코스.
다시 한번 더 오른쪽으로 가면 벚꽃길 코스.
아쉽게도 벚꽃은 피어 있지 않습니다...
E코스의 엔딩은 D코스와 비슷하지만, 제대로 컵을 건네주고 다시 더 축복의 키스를 해줍니다.
상당히 유명한 아케이드 체감머신을 이식.
MARK III 첫 FM음원 대응 소프트이지만, 아웃 런 발매 당시에는 아직 마스터 시스템도 FM음원 유닛이 발매되지
않았기 때문에, PSG의 BGM에 익숙할 때 FM음원에 대응하고 있는 것을 알았을 땐 놀랐습니다.
오리지널에 비하면 박력이 부족한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잘 이식 되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패들 컨트롤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단, 버튼이 1개 밖에 없기 때문에 누르면 액셀, 놓으면 브레이크로 기어는 오토매틱으로 되는 등 쓰기엔 별로입니다.
패들로는 똑바로 달리는 것이 의외로 어렵습니다.
타이틀 화면.
BGM을 3곡부터 선택 할 수 있는 시스템은 건재합니다.
또, 이 화면에서 →←↓↑로 레버를 조작하고 나서 곡을 선택 후 버튼을 누르면 그 BGM을 계속 들을 수 있습니다.
↓하면 LAST WAVE.
다시 BGM를 들을 수 있는 상태에서 ↑↓←→→←↓↑으로 조작하고 ↑+버튼으로 TIME을 80으로 증가시킵니다.
↓+버튼이라면 70으로 감소합니다. (원래는 75)
스타트 지점에서 깃발을 흔드는 아저씨가, 시작 후 15초를 기다려도 액셀을 밟지 않으면
「화를 내면서 뒤돌아 버립니다.」 가 되는 Feature 도 제대로 이식되어 있습니다.
물론 대시 스타트도 있습니다.
시작 시에 기어를 HI로 두고 출발신호와 동시에 액셀을 누릅니다.
이 때 게이지가 황색 부분에 있으면 성공으로, 게이지는 MAX까지 올라간 후 1 번째 빨강까지 서서히 내려가지만
스피드는 최고인 293킬로 까지 급상승합니다.
처음부터 액셀을 눌러서 게이지를 최대로 한 다음, 출발 신호 조금 전에 버튼을 때고 게이지가 황색까지 내려왔을 때
출발 신호가 울리는 타이밍으로 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바다는 없습니다.
커브시에 타이어에서 나오는 연기도 작은 것은 아쉽습니다.
1 스테이지는 쭉 293킬로로 달릴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진행하면 분기점이 나옵니다.
하드 웨어의 제약상, 줄무늬로 표현 되고 있습니다.
중앙을 달려도 강제적으로 어딘가로 들어갑니다.
배경의 색이 서서히 바뀌고 다음 스테이지로..
체크 포인트를 지나면 TIME이 추가되고 다음 코스로 이동합니다.
다채로운 배경과 스스로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 좋습니다.
왼쪽을 선택하면 석주 코스.
석주 터널에서는 코스가 직선이 되고 도로 위치가 고정되는 것은 하드 웨어의 제약상 방법이 없습니다.
다음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사막 코스.
모든 코스 중 제일 어렵다고 전해집니다.
여기에서는 유명한 비기 「ギアガチャ」를 구사하면 훨씬 쉽게 됩니다.
방법은 먼저 주행중에 기어를 HI-LOW-HI로 재빠르게 바꾸면 잠시 동안 타이어에서 연기가 나옵니다.
이 때는 도로 이외에서도 감속되지 않습니다.
이 상태로 도로에서 차 반만큼 넘어서 다시 똑 같이 입력합니다.
그러면 연기가 몇초간 계속 나옵니다.
나와 있는 동안엔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는 상태로 어디에서나 전혀 감속되지 않기 때문에,
적 차가 없는 안전지대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끝나기 직전에 같은 방법으로 입력하면 계속 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ギアガチャ」를 마스터하면 사막에서도 56초대는 쉽습니다.
다시 한번 더 왼쪽 코스를 선택하면 사바나.
완주하면 남은 시간이 점수가 되고(이 때는 자동 조종입니다.)
골인 합니다.
갑자기 골이 나타나는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
엔딩은 코스마다 다르고 A코스는 헹가래입니다.
헹가래 중에 수영복의 미녀가 나타나고, 모두가 한 눈을 팔아 떨어뜨려버리는 엔딩도 있습니다.
주행 코스가 표시됩니다.
이름 등록화면.
저녁 노을의 실루엣에 야자수는 차분합니다.. 그래픽이나 연출은 아케이드를 충실히 재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갈림길에서 오른쪾으로 가면, 암석 코스.
B코스의 엔딩에서는 애차인 페라리에서 연기가 나면서 망가져 버립니다.
다음으로 석주 코스에서 오른쪽으로 갔을 경우입니다.
고산 식물이 만발한 장소의 코스(라고 해도 MARK III판에 꽃밭은 없습니다만..)가 됩니다.
여기에서는 풍차 오두막이 여러개 나옵니다.
그리고 「ギアガチャ」를 해도 화면 끝으로 갈 수 있는 범위가 좁기 때문에 감속하지 않으면 통과할 수 없는 급커브가 있습니다.
그 앞의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나이트 드라이브 코스.
업, 다운이 많기 때문에 갑자기 눈앞에 나타나는 차에 특히 주의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석주 코스2.
석주 장면이 있는 코스는 비교적 쉽습니다.
C코스의 엔딩은 마법의 램프를 받은 플레이어가 램프를 비비면 미녀가 6명이 나온다는 것.
처음의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암면 코스.
하지만 MARK III판은 평원이 펼쳐집니다만...
간판에는 SEGA의 글자와 아웃 런 케이스(로는 안보이지만요)의 광고인 2종류가 있습니다.
다음 갈림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삼림 코스(왼쪽은 고산 식물이 만발한 장소의 코스)
다시 한번 더 왼쪽으로 가면 시들어 있는 숲 코스.
여기에서도 업, 다운이 많아 적차를 보기엔 안좋습니다.
갈림길을 오른쪽으로 가면 가로수 코스.
신록의 계절입니까.
D코스의 엔딩은, 우승 컵을 가져온 여성이 드라이버를 그냥 지나치고 조수석에 있던 여성에게 전해주는 것.
D코스는 비교적 빠르게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익숙해지면 간단히 이 정도의 타임이 나옵니다.
삼림 코스를 오른쪽으로 가면, 사일로 코스.
다시 한번 더 오른쪽으로 가면 벚꽃길 코스.
아쉽게도 벚꽃은 피어 있지 않습니다...
E코스의 엔딩은 D코스와 비슷하지만, 제대로 컵을 건네주고 다시 더 축복의 키스를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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