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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bto8.smspower.org/segapower/1336/index.html
타이틀 화면.
깔끔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이것이 비밀의 숨겨진 커맨드 화면.
표시인 2D/3D와 위, 아래 조작의 방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단, 보통 MARK III에서는 이 화면을 볼 수 없습니다.
본체를 USA모드로 하면, 타이틀 화면에서 포즈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사한 것은 「해외 코너」를 참조.
2D로 하면 게임 중의 위, 아래 감각이 더욱 익히기 어려워지지만
3D안경을 사용하고 있으면 눈이 피로하므로 2D/3D 전환은 좋습니다.
게임 화면. 매우 간단합니다.
출현한 캡슐이 무엇인지 가까워 질 때까지 글자가 보이지 않는 것은 조금 불친절합니다.
일단 아이템의 색이 다르므로 익숙해지면 상관없지만요.
우주 장면이 끝나면, 그대로 스페이스 콜로니 장면이 됩니다.
잭슨 다움을 느끼게 됩니다.
3D안경 대응 소프트로서는 가장 3D에 적절한 게임 내용이 아닌가 합니다.
모함 등장.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금방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쓰러뜨리면 라운드 클리어.
라운드 2가 되어도, 내용은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라운드 2의 모함은 조금 움직이지만 역시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라운드 3도 큰 차이가 없는 단조로운 게임 진행입니다.
모함은 다른 것이 등장하지만 공격은 별 차이가 없습니다.
라운드 4의 스페이스 콜로니에서는, 지상에서 발사되는 미사일이 등장합니다.
이것은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또, 곳곳에 있는 벽의 위쪽에 배리어가 나타납니다.
배리어가 표시되는 것은 아주 일부이지만 실제로는 수평 방향으로 모두 대미지 판정이 있기 때문에
이 배리어의 아래를 통과해야 합니다.
모함은 라운드 3과 같습니다.
이 E(엑스트라)캡슐과 G(게이지)캡슐은 가지고 있는 적이 까다롭게 출현하여 좌우로 이동하므로 잡기 어렵습니다.
라운드 6의 모함은 이전의 것으로 돌아옵니다.
라운드 6부터 우주 장면에 유도 미사일이 등장합니다.
절대로 피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부숴야합니다.
모함은 별로 변하지 않습니다.
라운드 7.
적의 공격도 격렬해 집니다.
스페이스 콜로니에도 유도 미사일이 출현.
모함도 유도 미사일을 쏩니다.
라운드 8은 특별히 쓸 것이 없습니다.
라운드 9.
최종 스테이지이기 때문에 역시 어렵게 공격해 옵니다.
모함은 또 지금까지와 같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보스 퍼레이드(라고 해도 2종류지만..)의 뒤에 마지막 보스 등장.
단, 공격은 다른 모함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깔끔하게 쓰러뜨립니다.
MISSION COMPLETE!
이런? 갑자기 라운드 10이 되었습니다.
라운드 10의 모함.
움직이지 않는 것 등은 라운드 1의 모함과 거의 비슷하지만, 공격은 격렬합니다.
유도 미사일도 쏩니다.
아무래도 엔딩같은게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1M예정의 2M카셋트라면 충분히 용량이 남아 있었을 것 같지만요....
3D 안경 전용 소프트.
안경이 같이 들어있는 소프트이고, 물론 첫 3D 안경 대응 소프트였습니다.
3D소프트에서는 제일 3D를 잘 이용한 게임 내용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이 소프트는 패키지등엔 「1 M」라는 표기가 있지만, 실제로는 2M 소프트 입니다.
1M에 다 들어가지 못했나봅니다.
연료 미터는 비행을 하거나 샷을 하면 줄어들고 스테이지 마지막에 출현하는 모함을 파괴하면 가득차게 됩니다.
W를 얻어서 여러개의 샷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엔 2 버튼으로 선택합니다.
모두 9 라운드.
각 라운드는 우주와 스페이스 콜로니가 있습니다.
●우주 : 전방으로 전투기나 파워업 캡슐이 나오면 조준이 표시됩니다.
○콜로니 : 연료 탱크를 파괴하면 에너지가 보급됩니다.
타이틀 화면.
깔끔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이것이 비밀의 숨겨진 커맨드 화면.
표시인 2D/3D와 위, 아래 조작의 방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단, 보통 MARK III에서는 이 화면을 볼 수 없습니다.
본체를 USA모드로 하면, 타이틀 화면에서 포즈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사한 것은 「해외 코너」를 참조.
2D로 하면 게임 중의 위, 아래 감각이 더욱 익히기 어려워지지만
3D안경을 사용하고 있으면 눈이 피로하므로 2D/3D 전환은 좋습니다.
게임 화면. 매우 간단합니다.
출현한 캡슐이 무엇인지 가까워 질 때까지 글자가 보이지 않는 것은 조금 불친절합니다.
일단 아이템의 색이 다르므로 익숙해지면 상관없지만요.
회색/G/게이지/연료 미터가 길어진다.(+8이 된다. 초기치는 32)
핑크/E/엑스트라/잭슨이 1대 증가한다.
황색/S/스피드/4 단계까지 스피드 업. 단, 연료 소비도 증가된다.
엷은 녹색/W/웨폰/샷이 N노멀부터 H하이퍼, M미라클로 증가된다. H는 N의 2배, M은 3배의 위력으로 적을 관통한다.
핑크/E/엑스트라/잭슨이 1대 증가한다.
황색/S/스피드/4 단계까지 스피드 업. 단, 연료 소비도 증가된다.
엷은 녹색/W/웨폰/샷이 N노멀부터 H하이퍼, M미라클로 증가된다. H는 N의 2배, M은 3배의 위력으로 적을 관통한다.
우주 장면이 끝나면, 그대로 스페이스 콜로니 장면이 됩니다.
잭슨 다움을 느끼게 됩니다.
3D안경 대응 소프트로서는 가장 3D에 적절한 게임 내용이 아닌가 합니다.
모함 등장.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금방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쓰러뜨리면 라운드 클리어.
라운드 2가 되어도, 내용은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라운드 2의 모함은 조금 움직이지만 역시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라운드 3도 큰 차이가 없는 단조로운 게임 진행입니다.
모함은 다른 것이 등장하지만 공격은 별 차이가 없습니다.
라운드 4의 스페이스 콜로니에서는, 지상에서 발사되는 미사일이 등장합니다.
이것은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또, 곳곳에 있는 벽의 위쪽에 배리어가 나타납니다.
배리어가 표시되는 것은 아주 일부이지만 실제로는 수평 방향으로 모두 대미지 판정이 있기 때문에
이 배리어의 아래를 통과해야 합니다.
모함은 라운드 3과 같습니다.
이 E(엑스트라)캡슐과 G(게이지)캡슐은 가지고 있는 적이 까다롭게 출현하여 좌우로 이동하므로 잡기 어렵습니다.
라운드 6의 모함은 이전의 것으로 돌아옵니다.
라운드 6부터 우주 장면에 유도 미사일이 등장합니다.
절대로 피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부숴야합니다.
모함은 별로 변하지 않습니다.
라운드 7.
적의 공격도 격렬해 집니다.
스페이스 콜로니에도 유도 미사일이 출현.
모함도 유도 미사일을 쏩니다.
라운드 8은 특별히 쓸 것이 없습니다.
라운드 9.
최종 스테이지이기 때문에 역시 어렵게 공격해 옵니다.
모함은 또 지금까지와 같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보스 퍼레이드(라고 해도 2종류지만..)의 뒤에 마지막 보스 등장.
단, 공격은 다른 모함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깔끔하게 쓰러뜨립니다.
MISSION COMPLETE!
이런? 갑자기 라운드 10이 되었습니다.
라운드 10의 모함.
움직이지 않는 것 등은 라운드 1의 모함과 거의 비슷하지만, 공격은 격렬합니다.
유도 미사일도 쏩니다.
아무래도 엔딩같은게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1M예정의 2M카셋트라면 충분히 용량이 남아 있었을 것 같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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